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우리산부인과 소개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산과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부인과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이용안내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검진 및 예방접종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커뮤니티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우리병원 이용후기

안하*산모님 출산후기 - 첫째 낳았던 병원에서보다 더 따뜻한 보살핌을 받고 갑니다.
작성일
2026-06-12 10:55

제왕절개후 5박6일 잘보내고 내일이면 조리원으로 가네요.

둘째가 생기고나서 어느 산부인과를 가야하나 고민하다가 우리산부인과 임승욱 원장님을

추천하는 글을 잃었습니다. 마침 집 바로 근처이기도 해서 방문했어요.

너무 잘 한 선택이였습니다. 언제나 다정하고 인자하게 진료 봐 주시고, 잊어버리고 미처

질문 못한것들은 직접 전화통화로 답해시기도 했습니다.

인기가 많으셔서 진료 볼 대기자들이 늘 많음에도 불구하고, 피곤해하시거나 힘든 내색

한번하시는걸 못봤습니다. 초음파도 늘 세심하게 봐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셨습니다.

둘째는 제왕하고나면 수술후 회복과정이 첫째때보다 더 고통스럽다고 그래서 엄청나게

겁 먹었었는데 오히려 첫째때보다 회복이 빨랐습니다. 원장님과 항상 같이 계시면서

제가 진료보러 갈때마다 다정하게 대해주시던 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임신중 힘들었던것들 얘기 짫게 나누면서 위로도 격려도 참 많이 받았습니다.

겨울마다 보온스타킹 신으면 항상 그 선생님 생각나고, 잘 계실까 안부가 궁금할 것

같습니다. 올 겨울에 또 뵙는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선생님께서도 따뜻하게 또

잘 신으시길 바랄게요^^ 제가 좋아하는 분과 같은걸 신느다니 기분이 너무 좋아요.

수술후 제가 편안하게 5박6일을 병실에서 지내고 무탈하게 회복할수 있도록

많이 도움주신 6층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첫째 낳았던 병원에서 더 따듰한

보살핌을 받고 갑니다. 그리고 아기들을 늘 열심히 돌봐주시면서 전화하거나 직접찾아

갈때마다 미소를 잃지 않고 저희 아가 잘 봐주신 3층 신생아실 선생님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습니다. 집이 바로 근처라 건물 볼때마다 늘 그립고 생각날것 같아요

모두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