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우리산부인과 소개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산과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부인과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이용안내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검진 및 예방접종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커뮤니티

산모와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우리산부인과 입니다.

우리병원 이용후기

김*영 산모님 출산후기 -
작성일
2026-06-12 10:34

별써 셋째예요....

셋째 출산까지 임승욱원장님께 진료 받으며 편안했는데

출산 당일 셋째가 금방 내려올줄 알았던 아기는 

진통은 있지만 내려 오질 않아 고생했어요...

덕분에 출산 시간이 많이 지체되어 너무 걱정되고 힘들었지만

그 시간동안 분만 간호사 선생님들께서도 오히려 안정적인 모습으로

저를 케어해 주셔서 큰 걱정을 하지 않을수 있었어요.

물론 점차 너무 많이 시간이 지체되어 원장님께서도 걱정하셨지만

분만실 간호사 선생님들께서 계속 체크해 주시고

짐볼 운동,방법과 아기가 내려오도록 계속 유도해주셔서 힘들었지만 아기는 

잘 내려왔어요, 제왕절개 엔딩으로 끝날까 걱정스러웠지만

3과 원장님과 간호사 선생님들 그리고 신랑의 격려속에 제대로 진통도 왔고

마침내 아기는 잘 내려와 출산하였습니다.

셋째가 이렇게 오래 진통하는 것이 드물다 하였지만 우리산부인과 의료진 선생님들

덕분에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잘 출산 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